키엘 포 맨 페이셜 퓨얼 에너자이징 모이스처라이저 리뷰!1

키엘 포 맨 페이셜 퓨얼 에너자이징 모이스처라이저 리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남자 로션 제품을 리뷰해보려 합니다.

키엘사의 남성전문 로션 키엘 포 맨 페이셜 퓨얼 에너자이징 모이스처라이저 입니다.

키엘이란?

1851년 뉴욕 조제 약국에서 시작한 브랜드로, 미국 로레알 그룹의 브랜드입니다.

키엘의 창립자인 존 키엘은 콜롬비아 약대를 졸업하고 뉴욕 이스트 빌리지에 키엘 약국을 오픈하여 고객 맞춤형 화자아품을 만들어 나가기 위한 노력을

꾸준히 하였습니다.

 

 

 

키엘 남성 로션 특징

피부에 즉각적인 수분 활력을 공급

키엘 맨 스킨케어 제품군들 중 오늘 리뷰할 제품으로 모이스처라이저인 키엘 페이셜 퓨얼은

페이스 워시 – 피부결 정돈의 스킨/토너 – 수분공급의 피부관리 단계의 마지막 단계의 수분공급을 위한 제품으로

특유의 촉촉한 질감과 더불어 시원한 멘톨이 포함되어 있어 시원한 느낌으로 수분공급을 해주는 제품으로 유명합니다.

 

 

시원함과 촉촉함을 동시에

멘톨과 카페인을 담은 포뮬라를 통해 피부에 바르는 즉시 시원한 쿨링감과 더불어 비타민 C와 비타민  E를 통해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시켜줍니다.

남성 화장품의 경우 면도 후 자극받은 피부의 진정을 위해 멘톨이나 알코올이 들어간 제품이 많은데요,

키엘 제품의 경우 시원하지만 자극적이지 않은 멘톨로 인해 자극받은 피부의 빠른 진정과 시원함을 제공해주는게 개인적으로 매력적이다 생각듭니다.

물론 멘톨성분의 화한 성분에 민감한 분의 경우에는 사용을 추천하지는 않지만, 잦은 면도로 자극받은 피부의 진정을 원하시는 분에겐 추천드립니다.

튜브형태의 수분크림

제가 이 제품 키엘 포 맨 페이셜 퓨얼 에너자이징 모이스처라이저를 선택한 이유로는 깔끔한 튜브형태로 손등이나 손 끝에 짜서 바르는 형식인데요.

다른 유리병이나 플라스틱 펌핑의 경우 무겁기도하고 보관하는데 있어서 편리할지는 모르지만, 가방이나 여행용 캐리어에 담기에는 치약과 같은 튜브형태가

좀 더 가지고다니기 쉽고 사용하기에 편리합니다.

 

키엘 남자 로션 발림성을 나타내는 사진 1
키엘 남자 로션 발림성을 나타내는 사진 2

촉촉한 발림성

제형은 마치 치약과 같이 생긴느낌이지만, 손등이나 손가락에 화장품을 덜었을 때 나는 특유의 향긋한 허브향과 더불어

꾸덕한 느낌이라기 보다는 묽은 느낌이고, 흐르는 듯한 묽은 제형은 아닌 중간정도의 제형입니다.

피부 전체에 문질렀을 때 느껴지는 화한느낌과 촉촉한 느낌이 피부의 울긋불긋함이 진정되는 느낌이라 개인적으로 만족합니다.

 

키엘 포 맨 페이셜 퓨얼 에너자이징 모이스처라이저 성분분석

제품의 전체 성분은 다음과 같습니다.

정제수, 사이클로헥사실록산, 변성알코올, 부틸렌글라이콜, 글리세린, 디메치콘, 판테놀, 옥수수배아유, 트리에탄올아민, 아스코빌글루코사이드, 글리세릴리놀리에이트, 폴리퍼플루오로메칠이소프로필에텔, 페녹시에탄올, 폴리아크릴아마이드, 디메치콘올, 글리세릴올리에이트, 카보머, 세틸알코올, C13-14이소파라핀, 향료, 아크릴레이트/C10-30알킬아크릴레이트크로스폴리머, 메칠파라벤, 토코페롤, 하이드로제네이티드레시틴, 콩오일, 벤조페논-4, 카페인, 유럽밤나무잎추출물, 콜레스테롤, 멘톨, 프로필렌글라이콜, 피이지-100스테아레이트, 글리세릴스테아레이트, 라우레스-7, 하이드롤라이즈드콩단백질, 포타슘세틸포스페이트, 디소듐이디티에이, 부틸파라벤, 에칠파라벤, 오렌지추출물, 레몬껍질추출물, 글리세릴리놀리네이트, 프로필파라벤, 이소부틸파라벤, 적색504호, 청색1호

화장품 성분 분석 앱 ‘화해’를 통해 제품을 검색 및 분석해 본결과

전체적으로 수분크림의 역활에 있어서는 탁월한 효과와 성분을 가지고 있으나, 몇가지 향료와 더불어 민감한 피부에 자극이 될만한 성분들이 눈에 띕니다.

민감한피부에 자극이 될 성분으로는 멘톨과 레몬성분이, 부틸파라벤, 프로필 파라벤과 같은 보존제와 착향제가 들어있어 약간의 나쁜 점수를 받고 있는게 보입니다.

 

 

 

제품 가격 / 총평

저의 경우 면세점에서 125ml  제품을 할인 받아 3만원 초반에 구매하였습니다.

제품의 크기에 따라 가격이 달라지지만 인터넷에 3만원 후반에서 4만원 후반대의 가격을 형성하고 있습니다.

수입화장품 치고는 가격이 비싼편은 아니나 가성비가 뛰어난 제품이라고는 말하기 어려운 애매한 느낌이지만

브랜드 자체나 화장품 성분이 나쁘지 않아 보여 민감성피부를 제외한 모든피부에 사용하기 적합한 제품으로 보여집니다.

다만 키엘 맨즈 제품 특유의 화한 느낌이나 향이 매력적으로 다가오는 점은 화장품을 구매하는데 큰 요소로 작용할 것 같네요.

키엘 제품을 눈여겨 보신 분이나, 남자화장품 선물을 고려하시는 분들께 추천해볼법한 제품입니다.

 

 

샤넬 알뤼르 옴므 에디씨옹 블랑슈 리뷰 : 센슈얼한 매력의 남자향수로 추천 23.11

 

 

 

 

 

댓글 남기기